SAINT

wSHINee.egloos.com

포토로그



어머 ... by




먹지마세요....
잼 아니고 딸기시럽같은 싸구려맛
아직도 이런 퀄리티 상품이 나온다니

인덕원 에버그린 by



백종원 삼대천왕???인가 나온 집...

지나갈 때 줄 좀 있는거 같애서 걱정했는데...
입구에 무인포스기로 카드결제 하면 이렇게 카톡이온다
아니 카톡도 없고 카드도 없음 어떻게 사먹지?


어쨋든 대기 안함
3명 온 사람들은 대기했다 내부 테이블이 2인테이블이 많아가지구....


암튼 대기 안하고 바로 앉았다
거의 앉자마자 돈까스 나온다




돈가스 양 너무 적음... 스프는 소고기스프
위에 깍두기 단무지 밥 +샐러드는  셀프..
컵도 종이컵 포크 나이프도 셀프 다셀프



와압

소스는 먼가 짜장소스맛이 났음 돈까스는 바삭바삭했고 무난하게 맛있다 근데 먼가.. 한 6~7처넌... 아니야 스프주니까...아니..근데 넘 양이 적어...아니...ㅠㅠ



내부는 이렇게 생김 외관이 진짜 허름해서 되게 낡은 분위기 일줄 알았는데 뭔가 경양식집 분위기 뿜뿜 나는 천장 약간 낮은 인테리어다..

돈까스 양이 적어서... 두번은 안 갈것 같다 내꺼가 다른사람들 것보다 좀 작아보이기도 했음..
이 집 건너편에 장수구포국수??? 인가 하는 무슨 주황색 간판으로 된 국수집 있는데 거기가 진짜 맛있음...

암튼 끝

멀먹고 사는지 by




방금 삶은 계란... 상온에 넘 짧게 둬서 삶다가 터졌는데 넘 잘삶아지고 껍질이 잘 벗겨진다.



이불에서 계속 먹고있는 오늘....은.... 현충일...회사쉬는날...
누텔라버터브레첼과 솔티카라멜 마카롱





진자루... 병이다 이정도면...



가방에 안가지고 다니면 불안한 아이템 1순위 먼치킨인거 모르는 사람 없죠?



덕수궁 림벅 딸기와플
딸기철 아니라서 엄청 시었음 드시지마세요
글고 림벅 가격거품이 좀 심하다.. 왜케 비싼것...?


웬일로 사진썸넬이 잘나와서 써봤는데 밑에는 또 안나온다ㅠㅠㅠㅠ
해결방법 없을까요...ㅠㅠ



코닥차야 김볶


수박빙수 근데 수박그릇에 안줘서 좀 화났름..
비쥬얼로 먹는건데 ...
맛은 당연히 수박따로 빙수따로



차알에서 먹은 가지새우 머시기
개존맛이었다 내친구 편식맨이라서 가지도 새우도 안먹는데 저건 머것음






친구만나고 집에 가는 길 by

친구가 내포에 취직을 해서(졸업한지 무랴 2년 반이 넘었다) 이번에 시간 내서 놀러갔당

버스가 한군데 경유해서 가는 버스였는데 거기서 내리능 사람이 없었는지 내포에서 바로 섰는데 내가 이어폰끼고있어서 못듣고 차가 한 일키로 더 달렸을때 지도 보고 기사밈한테 사정사정 해서 내렸다.....
기사님이 내려주면서 여기 차 하나도 없아요 진짜 내려도 도ㅔ겠어요 이러면서 내려줌...
근데 그정돔 아니었음 괜히 겁먹고 친구한테 징징대면서 친구 만나러 이키로 정도 걸었다...^^..... 비오고 바람불고 추웠다




새로 생겨서 가보고 싶었다던 식당에서 꼬막비빔밥이랑 밀면을 먹고(냉면에 도른자)



맥주집 가서 술먹으면서 오래 떠들었다
메뉴가 잘못 나왔는데 그냥 공짜로 주셨구...원래 시키려던건 재료가 안되서 못먹음
그거 다먹고 감튀 또 시킴
공짜로 주셔서 손해 보실것도 없게 맥주 ㅈㄴ 많이 마셧다 생맥으로 10잔은 시켰을듯??




토욜 밤에 롤러장에 갔고 내가 롤러스케이트를 그렇게 잘타는 줄 몰랐음
내 추측으러는 어렸을때는 가벼워서 바퀴제어가 안됐고 나이먹고는 바퀴가 무게에 눌려서 아주 잘 타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들었다...ㅎ ㅠ



삼성 챗봇으로 받은 등킨 기프티콘도 쓰고



훠궈 무한리필도 먹고
양꼬치도 같이 무한이었는데 친구는  둘다 첨 먹어봤고 양꼬치 더 좋아했음
나는 가게가 깨끗해서 좋았다


그러고 오락실 가서 펌프도 하고... 내친구 펌프장인..
. 7정도는 A받는다... 나능 안댐
땀에 절어서 집에 돌아오고 오늘 4시까지 누워읶다가 버스타고 빠빠이....


쟤두 글쿠 나도 글쿠 회사때문에 타지로 이사오고 근처에 친구 없어서 외롭다....ㅠㅠ흑흑 전주에서 일하난 애들이 젤 부러움

글두 살다보면 적응 되겠지 힘내자


장판 도배 ㅋㅋㅋㅋㅋㅋㅋ by

전세집 갈무리..  



원래 벽지가 저모양이라 셀프 도배를 한거고
장판도 부분도배 셀프로 하려고 벼르고있었다..

근데 장판은 색을 비교하고 사야 할 것 같아서 인터넷 주문을 안했는데 망할넘의 회사가 장판집 열 시간에 끝내주질 않아서.. 오늘 겨우 갔다

근데 사장님 안계셔서ㅜ앞에 철물점 아주머니가 대신 주셨는데 그래서ㅜ먼가 제대로 된 조언를 못 얻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결과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웃기고 웃음만 나옴 진ㅁ자러 미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에산 잘 안보이지만 저 테두리 실리콘이 정말 가관이다 가관...가관이라구요 아시겠어요?

방 한칸 3평인데 15만원에 장판 깔기러 했다..
다행히도 낼 오후에 할 수 있음... ㅎ



아니 일케 보면 두개 색 존똑인데 붙이니까 왜 그모양 이냐구욘 (;°ρ°)ゝ”
나 진짜 울어....

이 집에서 진짜 10년 존버한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